[스타로니아] 브랜드가 곧 기술이다. -네이쳐 브랜딩 with 어워드 > 게시판 & 뉴스

[스타로니아] 브랜드가 곧 기술이다. -네이쳐 브랜딩 with 어워드

작성자관리자

  • 등록일 22-02-09
  • 조회47회
  • 이름관리자

본문


3adebe96f9160b93e359f047357b7a54_1644390530_7078.jpg

안녕하세요.

브랜드 디벨로퍼 김승규입니다.

3adebe96f9160b93e359f047357b7a54_1644390544_9422.png

오늘은

브랜드 디벨로퍼라는 이야기로

함께 해 보겠습니다


많은 사람들이 브랜드를

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

제품과 기술력에만 의존하며

일을 하고 있는데요.


3adebe96f9160b93e359f047357b7a54_1644390582_6494.png


 

1. 누구나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. - 브랜드 리노베이션 -

왕초보도 브랜드는 다 가지고 있지만 그것을 활용해야 하는데

대부분의 사람들은 브랜드를 흘려 보내고 있다.

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절대적 브랜드

브랜드 디벨로퍼 김승규

3adebe96f9160b93e359f047357b7a54_1644390909_2649.png

"별들의 숲"을 의미하는 스타로니아 브랜드

2. 어디선가 본듯한 브랜드가 대세가 된다

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매일 본 듯한 브랜드는 반드시 성공한다.

다이어트, 디톡스, 셀톡스, 부산오뎅, 보톡스, 자일리톨, 덴티스테 등의 브랜드도

어떤게 브랜드 인지 모르지만 이들은 우리에게 도움을 줄 것 같은 느낌을 주고 있다.

누구나 브랜드 마케터가 될 수 있다.

브랜드 디벨로퍼 김승규

3adebe96f9160b93e359f047357b7a54_1644391026_2966.jpg


3. 브랜드에 색을 입히자 - 브랜드의 활용 -

예전에는 IT (information technology)가 대세였지만

지금의 시대에는 DT (design and technology) 시대가 왔다

기존의 IT 기반의 브랜드도 이제는 혁신보다는

디자인과 리노베이션을 강조한 브랜드 재활용이 가장 사랑을 받는다

불편한 걸 편리하게 컨셉을 잡고 브랜딩을 한번 해 보자

이세상에 없던게 아니라 기존에 있던건데 편리한 시스템을 쓰고 있는

기업들을 잘 벤치마킹만 해도 누구나 브랜드 마케터가 될 수 있다.

브랜딩 전문 컨설턴트

"결국은 브랜드가 이긴다"

함께 만들어 가는 브랜드로 성공 해요~ ^^

 

 

경기도 화성시 동탄기흥로560 동익B타워
세종시 가름로 232 세종비즈니스센터 3층
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33길 33 제이피스페이스빌딩 5층
사업자번호 : 412-88-00458
통신판매업신고 : 2021-화성동탄-0830
상호 : 스타로니아 그룹 / 대표 : 김승규
고객센터 1661-0074
Copyright ⓒ 주식회사 스타로니아 All rights reserved.
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